Top 알리 프로모션코드 Secrets

만약, 추천 링크로 가입했는데도 쿠폰이 발급되지 않았다면 알리 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할인 코드가 있는지 확인하고 있으며 이 글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 해외 쇼핑 가이드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해외 쇼핑 가이드글 목록

해외 직구가 처음이라 어렵게 느껴지겠지만 실제로 해보면 어렵지 않습니다

필독 내용은 아래 쭉 내려가셔서 꼭 읽으세요, 그래야지만 최대 혜택 얻는 방법 아실 수 있습니다!

• 현재 해당 서비스는 참여하는 이탈리아 판매자의 제품으로만 제한됩니다.

결제를 진행할 때는 가장 첫번째로 배송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거의 모든 상품이 한국으로 직배송되기 때문에 배송대행지를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화면이다. 난 이미 배송주소와 결제카드가 입력해놨기 때문에 위처럼 보이는데 최초 사용자라면 이 부분이 공란으로 되어있을 것이다.

#톰브라운, #메종키츠네, #스톤아일랜드, #발렌시아가, #아크네, #알렉산더왕, #미우미우,

이웃추가 이 블로그  세상이란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자주 결제를 할 것 같으면 결제정보를 저장하기를 누르시고, 이번 한번이라면 건너뛰기를 선택합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그라인더로 뭉게진 나사를 자르면 풀수 있다고 알리익스프레스 쿠폰 해서

배송오기전까지 진짜 별 생각이 다 들었다;; 영문 주소를 잘 못써서 다른 곳으로 가면 어떻게 하지? 내가 주소는 제대로 썼나? 혹시 번호를 틀리게 적진 않았나 하고...우리집에 상품이 도착하기 전까지..이런 생각들이 불쑥하고 떠오르곤 했다ㅎㅎ 알리익스프레스 마이페이지에서 트랙번호를 조회에서 어디쯤 왔는지 확인 할수 있는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